한스타일 폰트

한스타일 디자인 세상 - 디자인,캘리서체,서체제작 제공
공지사항
최근게시물
Total : 2,586,399
Yesterday : 1,177
Today : 778

Asoto Union - Think About' Chu (Album Ver.)

HanStyle | 2015.04.06 21:02 | 조회 3728 | 공감 0 | 비공감 0


Asoto Union - Think About' Chu (Album Ver.)


C학교의 교원 겸 사감(舍監)인 B여사는 사십에 가까운 노처녀로 '딱장대'(온화한 맛이 없이 딱딱한 사람), '독신주의자', '찰진 야소꾼'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주근깨 투성이인데다 시들고 마르고 떠서 곰팡 슨 굴비를 연상케 하는 외모를 지녔다. 

그녀는 기숙생에게 온 남학생들의 러브 레터를 가장 싫어한다. 하루에도 수십 통씩 배달되는 러브 레터를 대할 때마다 그녀는 성을 내고 편지 받을 학생을 불러 발신인을 밝히려 애를 쓴다. 그녀의 문초는 하학 후에 이루어지며 대개 두 시간 이상 계속된다. 그녀는 사내란 믿지 못할 마귀이며 연애가 자유라는 것도 마귀의 소리라고 억지를 늘어 놓기 일쑤이다. 

그녀가 두 번째로 싫어하는 것은 남자들이 기숙사로 여학생들을 면회하러 오는 것이다. 가족을 포함하여 남자들의 면회를 허용하지 않자 학생들은 동맹 휴학을 하고 교장이 나서서 그녀를 타일렀으나 그 버릇을 고치려 하지 않는다. 

그런데 금년 가을 들어서 이상한 일이 발생한다. 밤이 깊어 학생들이 곤히 잠든 새벽 한 시경, 난데없이 깔깔대는 웃음 소리와 속삭이는 듯한 말 소리가 새어 흐른다. 하루 이틀이 아니라 계속 이런 일이 있자, 한 방을 쓰는 세 학생이 소리를 따라 갔다가 사감실에서 뜻밖의 광경을 보고 놀란다. 그것은 그렇게 엄격하던 B사감이 학생에게 온 러브 레터를 품에 안고 남녀가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첫째 학생은 미쳤다고 생각하고 둘째 학생은 불쌍하게 생각했으며 셋째 학생은 손으로 고인 눈물을 씻었다.

공감 비공감
facebook twitter facebook twitter
0개(1/1페이지)
등록된 포스트가 없습니다


'동영상 정보 검색'은 제작된 영상의 제목, 태그, 본문과 관련된 검색입니다.